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금융

탐나는전 카드 해지(삭제) 방법 정리

2021. 12.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탐나는전 카드 해지(삭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KONAI(선불카드)의 경우에만 해당하는 글입니다. KB국민카드는 해당 글과 다를 수 있습니다.

 

썸네일

 

먼저 탐나는전 카드 해지(삭제)는 다음과 같은 순서에 따라 진행됩니다.

탐나는전 카드 해지(삭제) 순서
  1. 카드 내 금액 환불
  2. 카드 해지(삭제)

 

 

먼저 카드 내 금액을 환불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카드 내 금액 환불

카드 내 금액 환불에 대한 절차는 탐나는전 앱 안의 탐나는전 환불안내 라는 메뉴에서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탐나는전 금액 환불
탐나는전 금액 환불
탐나는전 금액 환불
탐나는전 금액 환불
탐나는전 전액 환불 FAQ
탐나는전 전액 환불 FAQ

이대로 환불을 신청하시는 데 성공하셨다면 다음은 카드 해지(삭제) 순서입니다!

 

카드 해지(삭제)

아래 사진을 보면서 하나하나 따라와 주세요!

먼저 어플로 들어가주세요!

탐나는전 어플

어플 메인화면에서 하단 내 지갑을 들어가 주세요.

 

탐나는전 어플

내 지갑으로 들어오셨다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카드관리로 들어가 주세요.

 

탐나는전 어플

 

카드 관리 화면에 들어오셨다면 카드삭제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여기까지가 탐나는전 카드 해지(삭제) 방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