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금융

탐나는전 카드 혜택, 발급방법 정리 및 10개월 사용 후기

2021. 12. 5.

제주도민이면 무조건 신청해야 한다는 탐나는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탐나는전 카드

 

탐나는전 혜택
  • 카드 충전 시 10% 추가 적립
  • 지류상품권 구매 시 10% 즉시 할인
  • 지류상품권 현금영수증 발급 가능
  • 카드 사용액 30% 소득공제 (전통시장은 40%) *탐나는전 앱에서 소득공제 신청 필수

알려드리는 대로 따라오시기만 한다면 쉽게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탐나는전 발급방법(웹)

1.  탐나는전 홈페이지 ◀◀ 클릭해서 탐나는전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2.  카드신청·관리에서 카드안내 및 신청을 누른다.

탐나는전 홈페이지
탐나는전 홈페이지이다.

3.  KB국민카드KONAI 중에 선택을 하면 됩니다.

KB국민카드체크카드로 이용 가능하고 KONAI선불카드로 이용 가능합니다.  두 카드의 혜택 차이는 없으니 본인이 원하시는 형태에 맞춰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KONAI로 신청하겠습니다.

탐나는전 카드안내 신청

4.  원하시는 디자인을 선택합니다.

탐나는전 카드 종류

5.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카드를 수령한다.

 

웹에서 신청하는 방법 이외에도 탐나는전 앱을 설치하시면 더 쉽게 카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카드 신청방법을 알아봤고 현재 10개월 정도 사용한 저의 개인적인 탐나는전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탐나는전 사용후기
  • 대형마트(E마트, 롯데마트), 대형 프랜차이즈 카페 제외 거의 모든 업종 사용 가능 ▶ 진짜 거의 다 된다.
  • 주유소 사용 가능 ▶ 주유소도 브랜드 상관없이 다 사용 가능했다.
  • 월 70만원까지 추가 적립 ▶ 타 지역 지역화폐 대비 넉넉한 금액 ▶ 2022.12월 기준 월 30만원으로 내려갔다..
  • QR코드 결제는 미흡 카드를 안 들고 갔을 때 QR코드 결제라도 하려 했지만 안된다는 상점이 많았다.
  • 삼성페이 등록가능 ▶ 아이폰을 쓰기 때문에 의미는 없었지만 갤럭시를 쓰는 지인들은 굉장히 편하게 사용하더라.

 

지금까지 탐나는전 혜택, 발급방법과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