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노래방 남녀 듀엣 노래(커플 노래) 추천 3탄

2023. 5. 25.

안녕하세요. 이번 게시글에서는 노래방에서 남녀가 함께 부르기 좋은 듀엣 노래, 커플 노래 10곡을 1탄, 2탄에 이어서 마지막 3탄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겁게 불러보세요!

 

남녀 듀엣 노래 3탄

 

 

노래방 남녀 듀엣 노래 추천 - 커플이 부르면 좋을 노래

이성 간에 노래방을 같이 가면 평소에 부를 수 없었던 듀엣노래를 부를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듀엣곡 중에도 좋은 노래가 굉장히 많은데 평소에 잘 부르지 못해서 아쉬운 경우가 저 또한 많

nasdaqisgod.tistory.com

 

노래방 남녀 듀엣 노래(커플 노래) 추천 2탄

안녕하세요! 노래방에서 남녀가 같이 부르면 좋은 듀엣, 커플 노래 1탄에 이어 2탄으로 돌아왔습니다. 1탄처럼 2탄에서도 듀엣 노래 10곡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겁게 불러보세요! 노래방 남

nasdaqisgod.tistory.com

 

노래방 남녀 듀엣, 커플 노래 추천 3탄

수지, 백현 - Dream

 

 

dream

 

수지와 백현이 함께 부른 "Dream"은 몽환적인 분위기와 두 사람의 매력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곡입니다. 수지와 백현의 음색이 서로 어우러져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내며, 듣는 이들에게 편안하면서도 따뜻한 감성을 전해줍니다.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꿈을 이루고 싶은 마음을 담고 있어, 노래방에서 부를 때 커플들이 함께 부르기 좋은 곡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커플들뿐만 아니라 노래를 좋아하는 모든 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곡입니다.

 

먼데이키즈, 펀치 - Another Day

 

another day

 

이 노래는 미스터 선샤인의 OST 중 하나로, 멜로디가 아름다워 부르기 쉽고 가사도 외우기 쉽습니다. 먼데이키즈와 펀치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조화로운 느낌을 줍니다. 노래방에서는 둘 중 한 명이 높은 파트를 부르고 다른 한 명이 낮은 파트를 부르면 좋습니다. 함께 감상하며 부르면 더욱 감동적인 노래가 될 것입니다.

 

10cm, 이수현 - 서울의 잠 못 이루는 밤

 

 

서울의 잠 못 이루는 밤

 

곡의 가사는 서울의 밤과 그 도시에서 겪는 외로움과 불안감을 담고 있습니다. 10cm의 깊은 감성과 이수현의 아름다운 목소리가 어우러져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 곡은 노래방에서 커플들이 함께 부르기에도 좋은 곡입니다. 서로의 목소리와 감정을 노래로 표현해 보세요.

 

아이유, 임슬옹 - 잔소리

 

잔소리

 

아이유와 임슬옹의 "잔소리"는 특별한 추천사가 필요한 노래입니다. 이 노래는 단순한 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어 아주 매력적인 곡입니다. "잔소리"는 각자의 생각이 맞지 않아 서로의 잘못을 지적하고 싸우는 커플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노래에서는 서로를 이해하고 위로해 주는 마음이 전해지기도 합니다. 아름다운 하모니와 사랑스러운 가사, 멋진 보이스로 구성된 "잔소리"는 노래방에서 부를 때 감정을 자연스럽게 이끌어내는 곡입니다.

 

어반자카파 -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어반자카파의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는 그리움과 아픔을 담은 멜로디와 가사로 인기 있는 곡입니다. 이 노래는 과거의 추억에 빠져서 후회와 아쉬움을 느끼는 상황에서 듣기 좋은 곡입니다. 어반자카파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이별을 노래하는 듯한 가사가 조화를 이루어 이 노래를 듣는 사람들에게 많은 위로를 전해줍니다. 그리고 노래방에서 불러보면, 자연스러운 후렴구와 재즈적인 분위기가 좋아 노래방에서 인기 있는 곡 중 하나입니다.

 

일락 - 편한 사람이 생겼어

 

편한 사람이 생겼어

 

일락의 "편한 사람이 생겼어"는 담백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감미로운 보컬로 이루어진 곡입니다. 이 노래는 어딘가 추억을 떠올리게 하며 편안한 감성을 불러일으킵니다. 일상에서 쉬어가며 듣기 좋은 곡이라고 생각합니다.

 

태연, 딘 - Sratlight

 

 

starlight

 

태연과 딘의 'Starlight'는 감성적인 멜로디와 노래의 조화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곡입니다. 딘과 태연의 음색이 어우러져 서로의 감성을 잘 살린 곡이죠. 달콤한 사랑 노래의 대표주자인 이 곡은 노래방에서 부르면 분위기를 한층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줄 것 같습니다. 또한, 이 노래는 감성적인 멜로디와 함께 사랑의 순간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기 때문에, 커플들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곡입니다.

 

정은지, 양요섭 - Love Day

 

love day

 

정은지와 양요섭의 'Love Day'는 사랑스럽고 달콤한 노래입니다. 이 노래는 서로의 마음이 서로에게 전달되는 감성적인 느낌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곡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멜로디와 감미로운 보컬이 인상적이며, 두 가수의 호흡이 찰떡같이 맞아서 노래에 깊이를 더해줍니다. 이 노래는 누구나 한 번쯤 들어봤을 만한 유명한 발라드 곡 중 하나이며,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곡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에릭남, 웬디 - 봄인가 봐

 

 

봄인가봐

 

에릭남과 웬디가 함께 부른 '봄인가 봐'는 봄이 오면서 설렘과 사랑이 녹아 있는 노래입니다. 봄이 오면서 당신의 마음도 따뜻하고 설렘으로 가득 차 있을 것 같습니다. 노래의 멜로디와 가사가 따뜻한 감성을 자아내기 때문에 봄이 가장 잘 어울리는 노래 중 하나입니다. 이 노래를 들으면서 봄의 따뜻한 감성을 느껴보세요.

 

악뮤 - 오랜 날 오랜 밤

 

오랜 날 오랜 밤

 

악뮤의 "오랜 날 오랜 밤"은 어두운 밤, 혼자 있는 마음에 위로가 필요할 때 듣기 좋은 곡입니다. 특히 악뮤의 감성적인 보컬과 멜로디가 어우러져 듣는 이에게 뭉클한 감정을 전달합니다. 이 곡은 당신이 혼자 있는 밤, 누군가와 함께하고 싶은 그리움을 느낄 때 들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노래를 듣는 동안 마치 당신이 창 밖을 내다보며 추억을 회상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노래방에서 남녀, 커플이 함께 부르기 좋은 듀엣 노래 총 30곡에 대해서 1탄, 2탄, 3탄에 걸쳐서 알아봤습니다. 듀엣 노래 이외에도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남자, 여자 고음, 저음 노래도 아래 게시글에서 추천드리고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노래방 남자 낮은 노래(저음) 추천 - 누구나 쉽게 따라 불러요

지인들과 함께 노래방을 가면 노래를 잘 부르고 싶죠. 때로는 고음이 필요한 노래도 부르고 싶지만 목이 아프거나 목이 이미 나가서 높은 노래를 못 부른다면 낮은 노래를 불러야 하겠죠. 억지

nasdaqisgod.tistory.com

 

노래방 남자 고음 노래(높은 노래) 추천 - 고음 노래로 질러보자!

삶이 지칠 때, 스트레스받을 때, 힘을 내고 싶을 때 혼자 노래방에서 고음 노래를 지르는 것만큼 쉽게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방법이 또 있을까 싶은데요. 비록 음역대가 안 맞더라도 스트레스를

nasdaqisgod.tistory.com

 

노래방 여자 낮은 노래(저음) 추천 - 부담없이 불러봐요

노래방을 자주 가지 않으면 간혹 노래방을 갔을 때 어떤 노래를 불러야 하는지 잘 기억이 나질 않는데요. 또 평소에 노래 부르는걸 잘 좋아하지 않으면 높은 음의 노래를 부르기가 많이 부담스

nasdaqisgod.tistory.com

 

노래방 여자 고음 노래(높은 노래) 추천 - 노래방에서 스트레스를 풀어보자

노래방에서 고음 노래를 완벽하게 불러내는 것을 보거나 내가 직접 불러내거나 하면 스트레스가 쫙 풀리는데요. 비록 고음 노래를 잘 부르진 못하더라도 스트레스 풀이용으로 혼코노를 하면서

nasdaqisgod.tistory.com

 

댓글